아이패드 앱 추천 01 - 생산성 앱 time timer 일명 구글 타이머

2020. 10. 19. 07:35IT 제품 리뷰

아이패드 생산성 앱이나, 시간관리 앱을 찾고 있다면 찐 추천 앱을 소개합니다. 구글 타이머로 더 유명한  time timer  입니다. 요리용 타이머와 비슷하고, 기능도 동일합니다. time timer의 개발은 학교에서 시험이나 교육을 할 때, 정해진 시간을 직관적으로 보기위해서라고 합니다. 우리에겐 구글의 엔지니어들이 회의나 업무에서 활용을 했다고 해서 더 유명해 졌습니다. 저는 집에 실물 타이머도 하나 가지고 있어, 아이들 시간 관리 할 때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. 그리고 아이패드 앱으로도 활용하고 있습니다. 그럼 타이머 앱을 볼까요?

구글 타이머로 더 유명한 타임 타이머 입니다. 

아이패드의 실행 화면입니다. 실물 타이머의 모습을 최대한 반영하고 있어요. 만약 선생님이라면, 시험시간 측정 등에 아이패드를 활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. 왼쪽 창에 여러개의 타이머를 등록해 놓고 쓸 수 있으며, 시간 변경도 빨간 원을 돌려주면 즉시 값이 반영 됩니다. 

 

이 타이머의 최대 장점은 멀티 태스킹입니다. 책을 보거나, 노트를 하면서 타이머를 돌릴 수 있습니다. 시간을 맞춰서 할 일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. 저는 주로 50분 간격으로 업무를 끊어서 시간관리를 하는데 활용하고 있습니다. 

 

기본 타이머의 색상은 빨간색원이지만, 다양한 모양의 다이머를 지원합니다. 요렇게 실물 타이머의 모습을 살린  ui 도 지원합니다. 

 

간단하죠? 이 어플의 장점은 좋은 디자인의 검증된 타이머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거예요. 기존에  visual timer라는 유사 앱이 있었지만, 이제 진짜 앱이 등장했네요.

시간관리나 생산성 앱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.